THE ULTIMATE GUIDE TO 툰코

The Ultimate Guide To 툰코

The Ultimate Guide To 툰코

Blog Article

‘유락’은 전쟁에서 패함으로 노예로 전락해 ‘사애’의 하사품으로 바쳐진다. ‘사애’는 감정 없이 그를 성적으로 고문한다. 그 콧대 높았던 ‘유락’은 끝내 고통을 쾌락으로 받아들이며 굴복하고 만다

과거에는 규모가 얼마 안되었기 때문에 차단주기가 길었지만 지금은 다른 불법 웹툰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지속적인 차단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도 굉장히 오래 운영되는 사이트 중 하나로 바로 위의 사이트와 같은 계열의 사이트인 것으로 보입니다. 거의 내용이 비슷하기 때문에 둘 중 하나에 접속하면 같은 곳을 이용한다고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

웹툰이 갑자기 흥하기 시작했을 초창기에는 네이버, 다음, 야후, 디시에서 무료로 웹툰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특징들은 그것을 웹툰의 세계에서 가장 원하는 사이트 중 하나로 만듭니다.

모두 무단으로 업로드된 것들이기 때문에 시청시 저작권법 위반으로 처벌될 수 있습니다.

더 읽기 평범한 고등학생 스도우 카나메는 어느 날 친구로부터 다윈즈 게임 이라는 앱 초대를 받는다. 그 게임은 각 플레이어에게 제각각 주어진 초능력(작중에서는 '시길'이라고 부르며, 이 이름에는 숨겨진 이유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으로 서로 싸우는 것을 강요하는 능력자들의 배틀 게임이었다.

투믹스에 게시된 모든 콘텐츠들은 저작권법에 의거 보호받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또는 (주)투믹스의 승인없이 컨텐츠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복제·전송·배포 및 기타의 툰코2 방법으로 저작물을

이번 글에서는 무료 웹툰 플랫폼인 툰코 사이트의 최신 주소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변경된 툰코2 바로가기 주소를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평소부터 요청이 많았던 다국어 번역 기능 웹툰 다시보기 이 추가되어 글로벌 사용자들도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웹툰 다시보기 이제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읽는 새로운 재미를 툰코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보고싶은 작품을 접속 첫 화면에서 썸네일을 통해 업데이트 된 웹툰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고 바로 골라볼 수 있습니다.

최신 웹툰과 최근 업로드된 에피소드를 편리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는 매일 업데이트되도록 디자인되어 있어 다른 곳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요청은 채팅창에 해달라고 나오는데 툰코 채팅창에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Report this page